★.나의 마술이야기

코이카의꿈_이상기온_인천마술

신기루 박사 2013. 1. 11. 17:11

코이카의꿈_이상기온_인천마술

얼마전 mbc코이카의꿈 팔레스타인 방송 보셨나요

제가 팔레스타인에 대한민국 마술사로는최초 마술봉사를 했다고 하더군요..

 

 

이곳은 우리나라에서 지어준 건물이라고 합니다 이곳에서도 마술공연과 강의를했습니다

 

 

팔레스타인 학생들은 습득이 매우 빠른것같아요 한가지를 알려주면 금방 익히더라구요....

 

 

얼마전mbc코이카의굼 방송에 나온 장면 이에요 팔레스타인 어린이들과 어른들 까지모두 마술을 엄청 좋아하더군요

 

그런데 이 팔레스타인에 눈이 내렸다고 합니다.... 우하하하하 저곳이 제가 공연하고 강의를 했던곳입니다

그런데 지금의 우리나라처럼 눈이엄청 내렷내요...

 

 

야자수에 눈이 ...ㅋㅋㅋ

이상기온으로인해서 이부근 지역에 우박이나 폭설이내렸다고 합니다

참 신기한 현상이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겁도 나는군요....